HOME>공지&커뮤니티>보도자료

Notice & Community 공지&커뮤니티

21(주)로보로보, (주)수학사랑과 업무제휴(MOU) 체결
2019-07-17 11:24:40조회수 : 570

(주)로보로보(대표 : 장창남)은 (주)수학사랑(대표 : 장혁)과 로보로보 사옥에서 '업무제휴 MOU 체결식'를 거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초등 방과후학교의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수학 콘텐츠를 공급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두 회사는 초등방과후 체험수학 확대를 통하여 더 나아가 로봇/수학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해외진출 등 글로벌 미래교육 인재를 기르는데 서로의 사업력을 모으기로 했다.

 

 

 

 

(주)로보로보는 2000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교육용 로봇 회사다. 현재 중국을 중심으로 해외 30여 개국에 교육용 로봇을 수출하고 있으며, 2017년말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주)수학사랑은 1993년 수학교육연구소로 시작하여 수학교사들을 위한 저널 "수학사랑"을 발간하여, 현재는 수학문화원, 수학교구재 개발, 전시기획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수학박물관을 단독 운영하며 "수학의 대중화", "수학교육의 발전", "수학문화의 확산"에 주력하고 있다.

 

 

 

 

로보로보 조현진 전무는 "로보로보의 로봇/코딩 사업력과 수학사랑의 수학적 기초가 함께 어우려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교육사업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수학사랑 장혁 대표는 "그동안 자사가 추구했던 수학의 대중화, 수학교육 발전 및 수학문화의 확산이라는 철학에 로보로보의 기술력이 덧붙여져 창의융합 교육을 통한 글로벌 진출로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며 양사 협력에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