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지원>FAQ>유아로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 1CPU에 배터리 팩이 연결된 배터리케이스를 연결하고 전원버튼을 눌렀을때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 Step2로 넘어갑니다.
    • 복구를 반복한다면 수리를 맡겨주세요.
  • 2배터리팩에 장착된 건전지를 새 건전지로 교체하고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 3코딩보드에 건전지를 장착하고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 건전지를 새 건전지로 교체하고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 LED가 들어오지 않으면 회로 이상입니다.
    • A/S접수하기
  • 4정상작동하는 CPU 및 코딩보드에 회로물을 연결하고 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FAQ에서 확인하실 수 없으시면 A/S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시 자세한 확인사항은 ‘A/S 접수’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시 확인사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