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지원>FAQ>로보키트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 1전원을 넣었을때 LED가 들어오거나 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 Step2로 넘어갑니다.
  • 2연결된 케이블이 ▶ 표시에 검은색이 오도록 연결되었는지 확인하고 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 Step3으로 넘어갑니다.
  • 3연결된 배터리를 새 배터리로 교체하고 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 yes

    • 정상 입니다.

    no

FAQ에서 확인하실 수 없으시면 A/S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시 자세한 확인사항은 ‘A/S 접수’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시 확인사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