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지원>자료실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86카메라 미동작시 확인사항 (노트북 내장 카메라)
2017-09-05조회수 : 2231

안녕하세요. 로보로보입니다.

 

코딩스토리 사용중 카메라가 동작하지 않는다는 문의가 있어 간단한 확인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대개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만으로 해결될 수 있으므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확인방법 ]

 

1. 내 PC나 컴퓨터, 내 컴퓨터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관리'를 클릭합니다.

('관리'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시작 키() 누른 후 '장치 관리자'를 검색하여 실행합니다.)

 

 

2. 왼쪽 탭 중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3. 이미징 장치 또는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아이콘 앞의 '>'를 클릭해 카메라를 찾습니다.

 

(카메라가 없다면 '동작' 탭의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을 클릭해보시고 그래도 없다면 제조사에 문의바랍니다.)

 

 

4. 카메라 항목을 우클릭하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5. 인터넷 연결된 상태로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검색'을 클릭합니다.

 

 

6. 이미 설치되어 있다고 나오거나 업데이트가 완료 됐다면 다시 카메라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